오늘은 이빨 신경 치료 통증 없는데, 비용 주면서 해야 할까?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신경치료를 하게 되면 통증이 없는 것은 맞지만, 신경치료를 하기 전에 충치가 생긴 부분에 통증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괜한 치아를 신경치료를 하는 경우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럴 때는 해당 치과에서 치료를 받으시는 방향보다는 여러 병원을 돌아다니시어 상담을 다시 받으신 후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조금 충치를 잘 본다.라고 손꼽히는 치과를 찾으시려면,
인터넷으로 여기가 좋아요. 저기가 좋아요.라는 정보를 믿고 거르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옛날에는 동네 어플이나 동네 카페 등등 정말 다녀보고 찐후기를 알려주시는 분들이 많았더라면,
요즘에는 주민이 아닌 분들도 많기에, 이러한 연막에 속아서 치과를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가장 우선적으로 해주셔야 하는 부분은 직접 치과를 여러 군데 돌아다니시면서 상담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오프라인이든 온라인이든 가리지 않고 모든 치과 들어가서 상담 요청한다고 말씀하시고 해당 증상에 대해서 점검받고 자신이 직접 치과를 선택하는 게 가장 좋은 방향이라고 보입니다.
굳이 비용을 주면서까지 통증이 없는데 신경치료를 할 필요는 없으며, 필자가 안내해 드린 것처럼 여러 군데의 치과를 방문해서 자신이 직접 맞는 치료 시술을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보입니다.
여러 군데의 치과에 방문하셔서 신경치료를 해야 하거나 크라운을 해야 하는 상황이 온다면, 이때는 충치 전문 치과가 아닌 임플란트 전문 치과를 또 찾으셔야 합니다. 대략 다섯 군데 정도 상잠 받아보시고 가장 니즈에 맞는 병원을 찾아서 치료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하오니 이 부분 또한 잘 참고하시어, 가성비 좋은 치료 혹은 오랫동안 유지 가능한 치료를 받으시어 치아 관리 잘 해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