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인중털 착색 색소침착 대처법


오늘은 여자 인중에 털이 나고 제모를 하는 과정이나 제모를 하고 난 후에 인중에 착색이 생기거나 색소침착으로 지저분해보이는 것에 대해서 대처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인중 부분이 착색되었거나 색소침착이 진행된 경우에는 사실 홈케어는 무리이고, 피부과에 방문하셔서 리프팅과 기능성 크림을 꾸준히 발라주신다면 해당 포함되는 색소침착과 착색 부분은 어느정도 개선이 가능합니다.

근데 사실 이렇게 치료하는 방법보다 가장 효과적인 것이 아예 색소 침착과 착색이 나타나지 않도록 제모를 하는 방법입니다. 거의 대부분 여성분들이 인중털을 제모를 하실때 진행하는 방식이 편도기 입니다.

면도기도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이중날, 삼중날 등등 여러가지 날을 추가하는 것이 피부에 자극없이 깔끔하게 털을 밀게끔 나오는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회용 면도기를 이용하여 면도를 하게 되는 경우에는 남성 같은 경우에는 피부층이 워낙 두터워 상관없지만, 여셩분들인 경우에는 피부층이 얇기 때문에 쉽게 상처가 생기고 회복도 느려지게 됩니다.

그래서 여성분들은 면도칼을 사용하시는 것보다는 눈썹 다듬을때 눈썹칼로 인중 부분에 비누나 폼클렌징을 바르신 다음에 살살 긁어서 제거하여 주시는 것이 피부손상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주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기본적을 관리가 잘 되어야 있어야 피부과 시술을 받더라도 빠르게 금방 개선을 할수가 있습니다. 매일매일 인중털을 민다고 가정하면 면도기는 굉장히 인중에 부담을 주게 되므로, 훗날 인중 주변이 거무스럼 하게 변하게 되는 경우도 있어서 화장을 짙게해야 감출수 있으므로 미리 이러한 상황이 오지 않도록 준비하여 놓는 습관을 길들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오늘은 대충 여자 인중털 관리하는 방법, 색소침착과 착색이 나타났을때의 경우,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부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마치고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