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얼굴 기미 원인과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 기미의 원인은 호르몬 및 자외선 때문이며, 거의 후천적으로 생성되는 본질적 원인은 자외선으로 인한 대미지 축적이 주원인입니다.
평상시에 선크림을 바르고 다닌다 하여도, 정량대로 바르는 분들은 거의 없으며, 거의 대부분 안 바르니만 못하는 정도로 바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선크림을 정석적으로 바라는 방법은, 처음 발랐을 때 백탁현상이 있을 정도로 많이 바르는 것이 첫 번째이며, 주기적으로 덧발라 주시는 것이 두 번째 관리 방법입니다.
이러한 방법을 지향하기 어려우시면, 차라리 양산이나 선캡 같은 자외선 도구들을 지참하여 다니시면 기미 예방에 좋사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미 없애는 방법은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거나, 기미 전용 연고나 크림을 바르는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확실하게 제거하는 방법은 레이저 시술이 최고이며, 추가로 리프팅 시술까지 받으면 회복속도 또한 우수하기에 많은 분들이 피부 시술을 택하고 있습니다.
기미 크림과 기미 연고는 말 그대로 기미를 개선해 주는 효과를 보여줄 뿐, 드라마틱하게 기미가 갑자기 어느 날 사라지고 그런 효과는 보여주지 않습니다.
단지 기미 크림 같은 경우에는 주변 피부의 톤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주는 방향으로 보여주고 있어서, 평소에 피부가 어두컴컴하신 분들에게는 장점으로 적용되오나 기미 제거하는 효과는 드라마틱하지 못한 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기미크림 같은 경우에는 레이저 시술을 마치고 리프팅 시술까지 마친 뒤에 앞으로 재발하는 기미를 대비하기 위해 예방 용도로 사용합니다.
그러하오니 이러한 기미를 없애는 순서를 잘 파악하시고, 차근차근 관리를 꾸준히 하신다면 좋은 결과를 바라볼 수 있다고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