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처진 가슴 리프팅 가격과 다른 내용에 대한 정리를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진 가슴 리프팅 가격은 평균 50만 원 정도 하며 병원마다 가격은 각각 상이합니다.
계절성 이벤트, 첫 오픈 이벤트 등등 이런 이벤트가 있는 경우에는 조금 더 가격이 저렴할 순 있겠지만, 거의 비수기 시즌에는 평균가를 이 루 은샘입니다.
하지만 장점도 있습니다. 비수기인 여름에는 예약하기가 어렵지 않고 쉽습니다. 대신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지요.
반면 성수기인 경우에는 가격이 저렴한 장점이 있으나, 예약하려면 3개월 전부터 예약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슴 리프팅 시술을 진행하실 때에는 여러 군데를 미리 전부 다 예약을 하시고 상담부터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왜 시술이 아니라 상담부터 진행을 해야 하냐면, 리프팅의 세기입니다. 세기란 리프팅의 강도 즉 물리적 자극을 주는 세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세기가 강하면 강한 자극을 주기에 콜라겐 생성이 많이 나오지만, 많이 나오는데 80%는 자극받은 상처 회복에 사용되고 20% 정도는 색소침착 기존에 늘어진 탄력 부분에 회복이 됩니다.
결국 피부층이 얇으신 분들이 세기가 강한 리프팅을 받으시게 된다면 아무래도 효과를 바라보기에는 역부족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가슴 리프팅 할 때에는 전문의에게 문의하시어 자신의 피부타입을 파악하신 후에 전문의 추천 하에 가장 적절한 리프팅으로 시술을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리는 바입니다.
간혹 실리프팅으로 진행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나, 그 리프팅은 일반 리프팅에 비해 가격이 조금 더 비싸므로, 조금 많이 부담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리프팅으로 받는 경우에는 가슴 성형의 전단계 즉 가슴의 모형을 미리 간접적으로나마 교정할 수 있는 단계이기 때문에 주로 성형하시기 전에 실리프팅 혹은 필러를 이용하여 가슴의 모형을 교정하곤 합니다.
그 교정을 본토대로 전문의는 가슴성형 수술을 진행하는 경우도 있기에 웬만하시면 인생 병원을 미리 찾아놓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러하오니 부디 리프팅을 통하여 불만족이었던 콤플렉스를 개선하여 재밌는 일상생활 나아가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