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겨드랑이 착색 레이저 비용과 제모를 하는 가격에 대해서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제모를 안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겨드랑이 착색 원인은 제모로부터 나타나기 때문이지요. 요즘에는 제모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해서 왁싱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착색되어 가는 겨드랑이를 보고 싶으시다면 왁싱 횟수 주기를 줄이셔야 하며, 정말로 안 아프게 잘하는 왁싱샵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근데 거의 그런 곳은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잘못하는 곳에 가면 착색 부작용뿐만 아니라 모낭염까지 걸리는 사람들이 있어서 필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왁싱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차라리 제모 수술을 진행하시어 털이 안 나게끔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수술을 안 하실 것이라면 제모를 안 하는 것이 좋은 것이 겨드랑이 털은 겨드랑이의 마찰을 줄여주기 위한 중요한 부분입니다.
털을 제모하게 되면 팔이 흔들리면서 겨드랑이 부분이 여러 번 마찰이 되어 착색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레이저 토닝을 이용하여 겨드랑이 착색된 부분을 개선한다고 하여도 그 습관을 고치지 않으시면 다시 착색이 생길 가능성이 높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제모 주기 텀을 두 달에 한번 정도로 늘리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정 불편하시다면 수술을 하는 방향도 있습니다.
아무튼 서두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레이저 토닝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겨드랑이 레이저 비용은 10회 기준으로 50만 원, 1회 기준으로 5~10만 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그래서 보통은 10회 비용으로 지불하고 시술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기인데요. 주기는 가장 안전하게 1~2주에 한 번씩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략 10회 정도면 한 달에 2번씩이니까 5개월 정도 걸리네요. 5개월 후에는 더 이상 레이저 토닝을 진행하지 마시고, 리프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그것도 강도가 높은 리프팅이 아니라, 저자극 리프팅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겨드랑이의 피부층은 피부보다 두텁긴 하지만, 재생 부분에 대해서는 피부보다 느립니다.
강도가 높은 리프팅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오히려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사오니 가장 약한 저자극 리프팅으로 분기에 한 번씩 진행하여 주시면 색소침착으로 인한 착색 부분이 옅어지고 깔끔해지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